본문 바로가기

Hot Issue20

코로나 바이러스 바로 알기 사스, 메르스, COVID19(신종코로나)! 2000년대 들어서 무시무시게 들어왔던 전염병인 이 세가지는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입니다. 사스와 코비드19는 중국에서 메르스는 서남아(사우디아라비아)에서 시작된 바이러스 입니다. 매개체가 낙타, 박쥐등을 매개로 해서 처음 전염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코로나 바이이러스(CoV)는 사람과 다양한 동물에 감염될 수 있는 바이러스로서 유전자 크기 27~32kb의 RNA 바이러스를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4개의 속(알파,베타, 감마,델타)가 있습니다. 알파, 베타 사람과 동물에게 감염 감마, 델타 동물에게 감염 사람감염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재까지 6종류가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감기를 일으키는 유.. 2020. 2. 14.
송중기 삼행시 이루어질까? 결혼을 기다리는 순수한 삼행시! 그렇다고 합니다. 2019. 6. 28.
[웃고가자] 오해하기 쉬운 간판 모음 노리고 이름 지은듯!!! 2019. 6. 28.
"아빠가 누굴까?" 옥외 광고 문구 논란 Who's the daddy? "아빠가 누굴까?" 라는 옥외 광고가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엄청 큰 광고판에 광고가 나왔네요. Is the mother a liar? "엄마는 거짓말쟁이?" ㅋ 친자확인 검사를 해주는 유전자 검사 회사의 광고라고 합니다. 2019. 6. 28.
의외의 고소득 지네 양식 사업 지네 양식은 주로 닭 사료, 민물어종 사료를 활용한다고 합니다. 마리당 3,000원 이라고 하니~! 닭보다 좋을것 같은데 ㅜㅜ ㅋㅋㅋ 얼마전 기사에 중국에서 바퀴벌레 양식하는데 양식하는 곳이 무너지는 바람에 수백만 수천만 마리가 풀렸다고들었는데 지네도 조심해서 양식 해야 겠습니다. 미안합니다. 징그러운 사진 올려서... 나름 술로 담그면 약술이 된다고 하니. 이해 부탁드려요.. 2019. 6. 28.
미국 LA타임스 데이비드 와튼 기자의 한국 도미노피자 평가 LA타임즈 데이비트 와튼 기자가 12일 한국에서 도미노 피자를 주문했고, 먹어본 소감을 자신의 SNS에 다음과 같이 올립니다. 완전 맛있고, 완전 비싸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게이커플 사진이 곁들여져 있음... ㅋㅋㅋㅋㅋ 2019. 6. 12.
이 여자와 결혼하면 좋겠구나 느꼈을 때! 이 여자와 결혼하면 좋겠구나 느꼈던게 남자 보호할때! 2019. 6. 12.
일본 덮밥 체인점이 망한 이유 흠... 아무래도 어느정도는 인정하지만, 나머지는 인정할수 없는 것도 사실. 어차피 규동먹으러 가면 반찬이 많은 것이 아니라 생강과 단무지가 전부인듯 하고, 개인적으로는 규동이든 오야코동이든 자체로 비벼 먹으면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 가는데... 대중화 되지는 않은듯합니다. 오히려 더 비싼 갓포, 스시요리, 이자카야등은 여기저기 엄청 많은 듯 하네요. 2019. 6. 12.
손바닥에서 자라는 따개비? 요트를 즐기고 있는 크리스씨! 요트를 정비하던 중, 손바닥에서 통증을 느낍니다. 통증이 심해서 주먹을 쥘수 없는 지경입니다. 소금을 푼 뜨러운 물에 손을 담가도 보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의사는 중지에 염증이 생겼다고 판단합니다. 그리곤, 항생제를 주사해줍니다. 하지만, 차도는 없고, 오히려 손바닥에 이상한개 나타납니다. 결국 고통때문에 심야에 응급실에 와서 모르핀을 주사합니다. 의사는 박테리아 감염으로 인한 염증으로 판단, 더 강한 항생제를 처방합니다. 믿을수 없게도 손바닥에 생긴것의 정체는 따개비입니다. 손 바닥 내부에서 따개비가 자라서 뚫고 나온것입니다. 따개비가 힘줄과 신경에 너무 가까워서 힘든 수술이었지만, 수술은 성공합니다. 예전에 양동이에 붙은 따개비를 제거하려다가 따개비에 상처가 난 적이 있.. 2019. 6. 11.
유재석식 돈까스 먹는 방법! TVN 유퀴즈 20화 하이라이트! 유재석의 돈까스 먹는법! 혼자 먹으려고 섞는거 아닐까요? ^^ 2019. 6. 11.
장성규 고깃집 알바 후 결심 워크맨 4화 장성규의 제주 고깃집 알바 후... " 저 오늘부터 채식주의자에요!" ㅋㅋㅋ 프리선언 후 열심이시네요. 장성규 화이팅입니다. 2019. 6. 11.
간지 나는 퓨마! 우리애는 안물어요~! (갤러리) 만화속에 보던 퓨마모습이 보이네요. 2019. 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