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BAI, 연례 글로벌 혁신상 후보신청 접수 개시

by 사용자 큐리오S 2020. 9. 15.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 독립 기관인 BAI가 연례 글로벌 혁신상(Global Innovation Awards) 후보 신청 접수를 개시했다.

BAI는 지난 10년 동안 사업 영역을 넓히고 기존 산업을 와해 시켜 고객, 공동체 및 조직체에 가치를 부가하고 더 큰 이득을 가져다준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금융 서비스 기관에 상을 수여해 왔다.

매년 세계 수백 개 금융기관들이 BAI 글로벌 혁신상의 결선 후보나 수상자로 인정받기 위해 후보 명단을 제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 경험, 효율성 및 수익성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및 기관을 인정하는 연중 지속되는 공동체 및 콘텐트 플랫폼이다. 과거 수상 업체는 씨티, RBC, 카이샤뱅크(CaixaBank), 피프스 서드 뱅크(Fifth Third Bank), 미군공제조합(USAA) 등이다. BAI는 2020년 수상자 선정을 위해 전 세계 업계의 선도적 혁신자들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했다.
 
데비 비아누치(Debbie Bianucci) BAI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요구사항과 기대하는 것이 항상 변하는 고객과 공동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며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혁신에 상을 수여해 왔다. 우리는 올해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에 대응해 적용한 다수의 중요한 새 접근방식을 포함한 혁신에 대해서도 같은 일을 할 것이다. BAI는 고객과 공동체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킨 혁신을 실행한 선도적 기업과 기관들을 인정하고 상을 수여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0년 시상 부문은 다음과 같다.

· 소비자 제품 또는 서비스
· 고객 경험
· 인적 자본
· 내부 프로세스 향상
· 마케팅
· 레그테크(RegTech)
· 중소기업 제품 또는 서비스
· 사회 및 공동체에 대한 파급효과

후보 신청은 2020년 11월 13일까지 접수한다. 결선 후보는 2021년 1월에, 수상자는 2021년 2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후보 추천 양식은 웹사이트(www.bai.org/globalinnovations)에서 구할 수 있다.

댓글0